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남자에게 라 = Marketing to men : 골드미스터의 브랜드 스토리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010000048945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갈말_종합자료실
326.16-턴13ㄴ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예약 예약불가 무인대출예약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010000048945 갈말_종합자료실
326.16-턴13ㄴ
대출가능 예약불가
무인대출예약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쇼핑의 숨은 강자, 남자를 재조명한다! 남자의 피부를 투명하게 해주는 컬러로션, 피부노폐물을 부드럽게 없애주는 남자 전용 폼클렌징 등 최근 화장품 업계에서는 남성을 의미하는 '옴므', '포 멘'등의 용어가 들어간 브랜드가 늘어가는 추세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남성 고객의 비율이 늘어난다. 이는 자신의...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