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디커링 = Decoupling : , 아마존, 에어비앤비…한순간에 시장을 점령한 신흥 기업들의 파괴 전략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YE0000001826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양지_종합자료실
325.512-테69ㄷ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예약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YE0000001826 양지_종합자료실
325.512-테69ㄷ
대출가능 예약불가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구글, 유튜브, 마이크로소프트, 월마트, 나이키, BMW… 전 세계 기업들의 열광! 왜 이들은 ‘디커플링’을 원하는가! 오늘날 혁신에 대한 통념을 180도 뒤집는 역작 하버드MBA 교수가 8년간 연구로 밝혀낸 시장 파괴 현상의 실체 하버드 경영대학원 테이셰이라 교수가 8년간의 집요한 연구...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