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스타벅스화 = Starbucksization : 스타벅스는 어떻게 적 소비자들의 진지가 되었나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010000057370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갈말_종합자료실
321.89-유58ㅅ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예약 예약불가 무인대출예약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010000057370 갈말_종합자료실
321.89-유58ㅅ
대출가능 예약불가
무인대출예약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스타벅스에는 런던포그라는 메뉴가 있다. 물의 양과 온도, 거품의 양 등을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커스텀 메뉴’다. 비록 주어진 메뉴 안에 내 입맛을 반영하는 정도이지만, 이런 커스텀 오더가 가능한 스타벅스는 취향을 추구하는 이들에게는 성지와 다름없다. 이처럼 스타벅스는 도시인이 추구하는 새로운...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