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1등기업을 무너뜨린 마케팅 전략 33
  • ㆍ저자사항 클라우스 슈메 지음;
  • ㆍ발행사항 서울: 21세기북스, 2005
  • ㆍ형태사항 295p.: 삽도; 23cm
  • ㆍISBN 8950907666
  • ㆍ주제어/키워드 1등기업 무너뜨린 마케팅 33
  • ㆍ소장도서관 관전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060000003177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관전_일반열람실
326.16-슈33ㅇ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예약 예약불가 무인대출예약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060000003177 관전_일반열람실
326.16-슈33ㅇ
대출가능 예약불가
무인대출예약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기업경영에 있어 큰 영향력을 발휘하는 것은 브랜드 파워나, 막대한 자산 등이 아니다. 가장 중요한 요인은 적절한 타이밍과 의사결정이 전자보다 더 강한 영향력을 발휘한다. 이 책에는 자신보다 우월한 적을 무찌른 33가지 '다윗의 지략'이 소개되어 있다. 이 책에서는 골리앗을 상대로 승리를 거둔 기업이나...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