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
KMO201602233 |
005 |
|
20160802124050 |
007 |
|
ta |
008 |
|
160217s2015 ggkd 001 kor |
012 |
|
KMO201605633 |
020 |
|
9788925410067 93370: \12000 |
040 |
|
142028 142028 |
041 |
1 |
kor eng |
052 |
01 |
370.9 16-1 |
056 |
|
370.9 26 |
082 |
01 |
370.9 223 |
090 |
|
370.9 지68ㅅ |
245 |
00 |
세계 문화와 학교교육의 미래 : 교육의 유사성과 차이에 대한 제도주의 관점과 해석 / 지은이: David P. Baker; Gerald K. LeTendre ; 옮긴이: 김안나 |
246 |
19 |
National differences global similarities : world culture and the future of schooling |
260 |
|
파주 : 교육과학사, 2015 |
300 |
|
318 p. : 도표 ; 23 cm |
504 |
|
참고문헌(p. 288-309)과 색인수록 |
546 |
|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
650 |
8 |
공교육 |
653 |
|
세계 문화 학교교육 미래 교육 유사성 차이 제도주 관점 해석 |
700 |
1 |
1964 Baker, David P., 1952 LeTendre, Gerald k |
950 |
0 |
\12000 기증 |
049 |
0 |
EM00000453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