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기 위한 공부가 아니다. 진짜 실력을 키우기 위한 공부, 실무에 제대로 써먹을 수 있는 공부다. 이것이 바로 저자 신병철 박사의 ‘중간계 캠퍼스’이다. 학문과 실무를 연결하는 중간계, 학문의 결과를 나의 일에 연결할 수 있도록 공부하고, 토론하며, 제대로 실무에 이용할 수 있도록 연습하는 것이다....
프롤로그 _5
1. 돈은 어디에서 오는가 _11
2. 사람의 인지적 특성 _23
3. 의사결정의 2가지 방법 (1) _29
4. 의사결정의 2가지 방법 (2) _39
5. 어떤 사람이 최종 선발되는가? _51
6. 소비자 선택 모형 _57
7. 제품의 3가지 차원 _63
8. 최초 정보의 중요성 _70
9. 정보 집중 효과 _77
10. 시장 진입 전략 _85
11. 시장 선도 전략 _97
12. 기억의 메커니즘 _111
13. 시장을 압도하는 방법 _117
14. 경험 지식을 높이는 방법 _129
15. 생존을 위한 2가지 키워드 _139
16. 시장 대응 마케팅 _147
17. 강소기업 전략 _163
18. 3가지 핵심 경쟁력 _169
19. 시장 위치와 경쟁 전략 _181
20. 광고비 집행 전략 _191
21. 낯섦과 공감대의 법칙 _201
22. 디테일의 경쟁 전략 _211
23. 5가지 시장 지위와 경쟁 전략 _221
에필로그 _237
참고문헌 _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