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경쟁 전략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EM0000048834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김화_종합자료실
325.1-신44ㄴ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예약 예약불가 무인대출예약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EM0000048834 김화_종합자료실
325.1-신44ㄴ
대출가능 예약불가
무인대출예약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배우기 위한 공부가 아니다. 진짜 실력을 키우기 위한 공부, 실무에 제대로 써먹을 수 있는 공부다. 이것이 바로 저자 신병철 박사의 ‘중간계 캠퍼스’이다. 학문과 실무를 연결하는 중간계, 학문의 결과를 나의 일에 연결할 수 있도록 공부하고, 토론하며, 제대로 실무에 이용할 수 있도록 연습하는 것이다....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상세정보

논백 경쟁 전략 - 신병철 지음
진짜 실력을 키우기 위한 공부, 실무에 제대로 써먹을 수 있는 공부인 중간계 캠퍼스. 저자는 100편 이상의 심리학 논문을 통해서 브랜딩, 마케팅, 리더십, 고객 대응 등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새로운 관점을 이야기 했다. 그리고 첫 번째 과정, 경쟁전략을 선보인다.

목차

프롤로그 _5

1. 돈은 어디에서 오는가 _11
2. 사람의 인지적 특성 _23
3. 의사결정의 2가지 방법 (1) _29
4. 의사결정의 2가지 방법 (2) _39
5. 어떤 사람이 최종 선발되는가? _51
6. 소비자 선택 모형 _57
7. 제품의 3가지 차원 _63
8. 최초 정보의 중요성 _70
9. 정보 집중 효과 _77
10. 시장 진입 전략 _85
11. 시장 선도 전략 _97
12. 기억의 메커니즘 _111
13. 시장을 압도하는 방법 _117
14. 경험 지식을 높이는 방법 _129
15. 생존을 위한 2가지 키워드 _139
16. 시장 대응 마케팅 _147
17. 강소기업 전략 _163
18. 3가지 핵심 경쟁력 _169
19. 시장 위치와 경쟁 전략 _181
20. 광고비 집행 전략 _191
21. 낯섦과 공감대의 법칙 _201
22. 디테일의 경쟁 전략 _211
23. 5가지 시장 지위와 경쟁 전략 _221

에필로그 _237
참고문헌 _239

[인터넷서점 알라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