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행태주의 마케팅 = Behavioral marketing in daily life : 라이프 스코링과 마케팅 플래닝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010000052873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갈말_종합자료실
325.5-이79ㅎ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예약 예약불가 무인대출예약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010000052873 갈말_종합자료실
325.5-이79ㅎ
대출가능 예약불가
무인대출예약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라이프 스코링과 마케팅 플래닝 『행태주의 마케팅』. 기존의 마케팅 전략론, 조사방법론, 광고 커뮤니케이션 이론, 소비자행동이론에 대한 새로운 관점의 방법론을 제시하는 책이다. 행태주의 마케팅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 생활(라이프) 스코링 방법론을 통하여 마케팅 플래닝을 하는 새로운 패러다임(S...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