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브랜디드 콘텐츠 = Branded contents : 광고 다음의 광고
  • ㆍ저자사항 김운한 지음
  • ㆍ발행사항 파주: 나남, 2016
  • ㆍ형태사항 412 p.: 천연색삽화; 24 cm
  • ㆍ총서사항 나남신서 ; 1876
  • ㆍISBN 9788930088763
  • ㆍ주제어/키워드 브랜디드 콘텐츠 광고 다음 BRANDED CONTENTS
  • ㆍ소장도서관 김화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EM0000048203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김화_종합자료실
325.7-김67ㅂ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예약 예약불가 무인대출예약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EM0000048203 김화_종합자료실
325.7-김67ㅂ
대출가능 예약불가
무인대출예약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광고 다음의 광고, 브랜디드 콘텐츠로 광고하기 광고가 작아진다. 더 작아진 광고는 어떤 모습이어야 하며 언제 누구에게 무엇을 말해야 할까? ‘A’가 아닌 ‘BC’에 답이 있다. 바로 ‘광고’가 아닌 ‘브랜디드 콘텐츠’에 답이 있다. 이제 브랜디드 콘텐츠는 광고를 뛰어넘는 또 다른 광고이자...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