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보이콧』은 대학과 대학원에서 소비자학을 전공하는 학생이나 연구하는 학자들에게 지침서가 될 수 있으며, 현장에서 소비자보이콧 운동을 전개하는 실천가들이 이론적 지침과 실천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책이다. 또한 소비자보이콧에 관한 정책을 수립하는 정부와 한국소비자원...
1부 소비자보이콧의 기초
1장 소비자보이콧의 개념
2장 소비자보이콧의 분류
3장 소비자보이콧의 현황과 사례
4장 바이콧운동과 캐롯몹운동
5장 관련연구의 고찰
2부 소비자보이콧의 실제
6장 대학생 소비자의 소비자보이콧
7장 국내 소비자의 소비자보이콧 연구방법
8장 국내 소비자의 소비자보이콧과 윤리적 소비자주의의 실태
9장 국내 소비자의 소비자보이콧의 인식 유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