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채널 & O2O 어떻게 할 것인가? : 온·오프라인의 경계가 사라진 시대의 마케팅 전략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010000047446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갈말_종합자료실
325.5-김94ㅇ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예약 예약불가 무인대출예약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010000047446 갈말_종합자료실
325.5-김94ㅇ
대출가능 예약불가
무인대출예약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모바일 시대가 열린 후 고객의 행동이 변하고 있다. 언제 어디서나 자신이 원하는 제품을 합리적인 방식으로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와 욕구가 늘어나고 있다. 옴니채널과 O2O는 이런 고객의 변화에 맞춰 등장한 개념이다. 이 책은 고객 중심의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관점에서 옴니채널 전략을...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