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광고 기호학 : 광고와 , 계급, 물신성, 신화, 지역성 그리고 이데올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010000042638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갈말_종합자료실
325.7-백53ㄱ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예약 예약불가 무인대출예약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010000042638 갈말_종합자료실
325.7-백53ㄱ
대출가능 예약불가
무인대출예약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광고기호학』은 광고 기호학에 관한 이론적 설명이며, 기호학적 방법을 통한 광고의 해석이다. 독자들은 광고학과 기호학의 연계가 지니는 의미를 체계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광고에 숨어 있는 담론과 이데올로기를 발견할 수 있다.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