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제대로 통하는) 소셜 마케팅 7가지 법칙
  • ㆍ저자사항 김태욱;
  • ㆍ발행사항 서울 : 다우출판, 2011
  • ㆍ형태사항 368 p. : 삽화 ; 21 cm
  • ㆍISBN 9788988964385
  • ㆍ주제어/키워드 소셜미디어 페이스북 트위터
  • ㆍ소장도서관 갈말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010000042418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갈말_종합자료실
325.555-김832ㅅ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예약 예약불가 무인대출예약
상호대차 신청하기
구분 010000043797
낱권정보 c.2
자료실 /
청구기호
갈말_종합자료실
325.555-김832ㅅ=2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예약 예약불가 무인대출예약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010000042418 갈말_종합자료실
325.555-김832ㅅ
대출가능 예약불가
무인대출예약
신청하기
010000043797 c.2 갈말_종합자료실
325.555-김832ㅅ=2
대출가능 예약불가
무인대출예약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한국형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 가이드 소셜 미디어 열풍이 거세다. 페이스북 가입사 수 6억 명, 트위터 가입자 수 2억 명 등 전 세계 인구의 10%가 넘는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다. 스마트폰이 사람들에게 모바일 환경을 제공하면서 소셜 미디어 확산에 날개를 달아주었고, 이러한...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