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코즈 마케팅 : '착한 소비'를 비즈니스로 연결하라 : 브랜딩의 제3의 물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010000039623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갈말_종합자료실
325.5-전72ㅋ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예약 예약불가 무인대출예약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010000039623 갈말_종합자료실
325.5-전72ㅋ
대출가능 예약불가
무인대출예약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코즈 마케팅』의 저자들은 소비자포럼 대표와 브랜드 컨설턴트로 다년 간 '코즈 마케팅'을 오랫동안 연구해 온 전문가들이다. '윤리적 소비''윤리적 기업'에 대한 관심이 날로 커지고 있는 요즘, 저자들은 이 책에서 기업이 소비자의 요구와 기대에 어떻게 반응해야 하는지 ‘코즈 마케팅’의 정의와 역사, 그...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