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마케팅』은 마케팅의 기본적인 개념과 전문용어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전략적인 마케팅 계획의 수립ㆍ실행ㆍ통제에 있어서 기본적인 마케팅 원리들이 어떻게 활용될 수 있는지 살펴본다.
머리말
CHAPTER 01. 마케팅의 개념과 연구 필요성
CHAPTER 02. 마케팅 관리의 과업과 철학
CHAPTER 03. 마케팅 환경분석과 대응
CHAPTER 04. 시장 세분화와 표적마케팅
CHAPTER 05. 마케팅과 소비자 행동 연구
CHAPTER 06. 21세기와 새로운 마케팅
CHAPTER 07. 마케팅 조사
CHAPTER 08. 마케팅 계획의 수립과 실행통제
CHAPTER 09. 상품수명주기와 신상품 개발
CHAPTER 10. 상품의사결정과 마케팅 전략
CHAPTER 11. 가격의 개념과 기준가격의 결정
CHAPTER 12. 기준가격의 조정과 가격변경
CHAPTER 13. 마케팅 경로와 마케팅 중간기관
CHAPTER 14. 경로의사결정과 마케팅 전략
CHAPTER 15. 커뮤니케이션과 촉진관리
CHAPTER 16. 촉진의사결저오가 마케팅 전략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