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통합마케팅 : 한 가지 기본원리로 마케팅을 이해하고 다양한 에 응용까지 가능한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EM0000036136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김화_종합자료실
326.16-유225ㅌ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예약 예약불가 무인대출예약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EM0000036136 김화_종합자료실
326.16-유225ㅌ
대출가능 예약불가
무인대출예약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통합마케팅』은 마케팅의 기본적인 개념과 전문용어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전략적인 마케팅 계획의 수립ㆍ실행ㆍ통제에 있어서 기본적인 마케팅 원리들이 어떻게 활용될 수 있는지 살펴본다.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상세정보

통합마케팅 - 유동근 지음

목차

머리말

CHAPTER 01. 마케팅의 개념과 연구 필요성
CHAPTER 02. 마케팅 관리의 과업과 철학
CHAPTER 03. 마케팅 환경분석과 대응
CHAPTER 04. 시장 세분화와 표적마케팅
CHAPTER 05. 마케팅과 소비자 행동 연구
CHAPTER 06. 21세기와 새로운 마케팅
CHAPTER 07. 마케팅 조사
CHAPTER 08. 마케팅 계획의 수립과 실행통제
CHAPTER 09. 상품수명주기와 신상품 개발
CHAPTER 10. 상품의사결정과 마케팅 전략
CHAPTER 11. 가격의 개념과 기준가격의 결정
CHAPTER 12. 기준가격의 조정과 가격변경
CHAPTER 13. 마케팅 경로와 마케팅 중간기관
CHAPTER 14. 경로의사결정과 마케팅 전략
CHAPTER 15. 커뮤니케이션과 촉진관리
CHAPTER 16. 촉진의사결저오가 마케팅 전략

찾아보기

[인터넷서점 알라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