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기술과학
도서 (인 패션비즈니스를 위한)패션유통과 마케팅
  • ㆍ저자사항 장은영 지음
  • ㆍ발행사항 서울: 교학연구사, 2008
  • ㆍ형태사항 364p.: 삽도; 26cm
  • ㆍISBN 9788935403981
  • ㆍ주제어/키워드 성공적 패션비즈니스 패션유통 마케팅
  • ㆍ소장도서관 갈말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010000034348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갈말_종합자료실
592.03-장68ㅍ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예약 예약불가 무인대출예약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010000034348 갈말_종합자료실
592.03-장68ㅍ
대출가능 예약불가
무인대출예약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머리말] 이 책은 패션유통을 이해하기 위한 관련산업현황과 유통의 기본 개념, 유통업체의 유형과 특성, 상권분석 등을 살펴보고 이를 토대로 패션 제품별 유통경로 전략과 소매업체의 각 유형별 유통전략을 개괄적으로 제시했다. 또한 유통마케팅전략과 머처다이징 전략들을 함께 다루고 있다.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