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목록
marc 보기
기관
갈말도서관
김화도서관(1)
관전도서관
양지마을작은도서관
쉬리마을작은도서관
감추기
자료형태
전체
(0)
도서
(0)
전자책(e-book)
(0)
오디오북
(0)
DVD(영화)
(0)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등록된 이미지가 없습니다.
도서
헤
어
디
자
이
너
를 위한 고객과의 대화법 [전
자
책] 커트는 기술
이
있는데, 고객 상담은 왜 기술
이
없을까?
ㆍ저자사항
하시모토 마나부 지음 ;
ㆍ발행사항
서울 : 유월사일 : 해와달콘텐츠그룹, 2022: (YES24, 2022)
ㆍ형태사항
전자책 1책 : 천연색
ㆍ일반노트
원저자명: 橋本學
ㆍISBN
9791191560282(e-Book)
ㆍ데이터유형
ePub
ㆍ다른형태자료
책자형태로도 간행: ISBN 9791191560251
ㆍ주제어/키워드
헤어디자이너
비즈니스커뮤니케이션
대화술
고객상담
ㆍ원문
원문 바로보기
ㆍ소장도서관
김화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EB0000003784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김화_전차책
EB325.26-하59ㅎ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예약
예약불가
상호대차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EB0000003784
김화_전차책
EB325.26-하59ㅎ
대출가능
예약불가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관심도서 담기
관심도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