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리더의 대화 : 상담의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010000067113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갈말_종합자료실
390.18-송14ㄹ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예약 예약불가 무인대출예약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010000067113 갈말_종합자료실
390.18-송14ㄹ
대출가능 예약불가
무인대출예약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조직의 리더인 당신은 어떻게 상담하고 있는가? 도움이 필요한 팀원에게 지나치게 충고하거나 오히려 상대방을 불편하게 만들지 않았는가? 이 책에서는 통찰과 변화라는 단어들이 많이 나온다. 통찰과 변화는 상담자가 주체가 아니다. 온전히 내담자의 몫이다. 상담자는 그저 내담자가 삶의 어두운 터널을 걸어갈 때, 내담자의 반걸음 뒤에서 함께 걷는 사람일 뿐이다. 내담자가 터널을 빠져나와 어둠 속에서 느꼈던 두려움마저 받아낼 수 있을 때까지 옆에 있어주는 사람이다. 내담자의 부정적 감정을 받아내며 같이 걷는 사람이다. 군ㆍ경ㆍ소방과 같은 조직의 리더가 내담자의 마음을 치유하고 내담자와 소통할 수 있도록 상담의 이론과 사례, 과제를 담았다.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