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예술
도서 임, , 플레 : 인문학으로 읽는
  • ㆍ저자사항 지은이: 이상우
  • ㆍ발행사항 서울 : 자음과모음, 2021
  • ㆍ형태사항 301 p. : 삽화 ; 22 cm
  • ㆍISBN 9788954445795
  • ㆍ주제어/키워드 게임 게이머 플레이 인문학 하이브리드
  • ㆍ소장도서관 갈말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010000062356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갈말_종합자료실
691.15-이51ㄱ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예약 예약불가 무인대출예약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010000062356 갈말_종합자료실
691.15-이51ㄱ
대출가능 예약불가
무인대출예약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게임이란 시스템, 커뮤니케이션, 스토리 등이 결합된 입체적인 경험 게임비평이란 게임을 현실의 삶과 연결 짓는 행위게임이란 영상, 소리, 규칙, 조작, 시스템, 스토리, 커뮤니케이션 등이 결합된 입체적인 경험이다. 게임비평이란 게임을 현실의 삶과 연결 짓는 행위이다. 1부 〈장르의 진화, 재미의 증식〉은...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