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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1회성 고객을 100번 방문 고객으로 만드는 밀 : 언택트와 콘택트에 다 통하는 의 노하우
  • ㆍ저자사항 김현정 지음
  • ㆍ발행사항 서울 : Raon Book : 라온아시아, 2021
  • ㆍ형태사항 275 p. ; 21 cm
  • ㆍ일반노트 감수: 신병철 라온북은 라온아시아의 퍼스널 브랜드임
  • ㆍISBN 9791191283358
  • ㆍ주제어/키워드 고객 언택트 콘택트 숍비즈니스 마케팅 노하우
  • ㆍ소장도서관 갈말도서관

소장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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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010000062067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갈말_종합자료실
325.5-김94이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예약 예약불가 무인대출예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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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010000062067 갈말_종합자료실
325.5-김94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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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기에 빠진 오프라인 매장을 살리는 매출 상승 전략! 고객과 직원을 내 편으로 만들어 매출의 최고점을 달성하라! 매장 앞에 줄 서서 기다리던 사람들, 옹기종기 모여 왁자지껄 떠드는 사람들 그리고 큰 소리로 인사하며 서비스하던 직원들. 이런 광경을 못 본 지 얼마나 됐을까? 비대면 시대에 점점 익숙해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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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회성 고객을 100번 방문 고객으로 만드는 비밀 - 김현정 지음
시대에 흔들리지 않고 언택트에 맞는 고객을 사로잡는 방법과 매출 올리는 방법을 끊임없이 공부하고 연구해 성과를 내고 깨달음을 얻은 저자만의 비밀이 담겨 있다.

목차

추천사
프롤로그 오프라인 없는 온라인은 없다

1장 행동 다루기_말과 행동을 점화하라

01 마음속 근육을 단단하게 만들자
02 감사하는 마음에 의도적으로 불을 붙여라
03 단 2초 만에 마음을 붙잡는 방법
04 온기가 있는 스킨십을 하라
05 나의 화법을 튜닝하라
06 엘리베이터 스피치를 활용하라
07 상대방의 예스를 끌어내라
08 출근하고 싶은 헤어숍으로 만들어라

2장 감정 다루기_좋은 의도를 담아라
01 나를 만나는 순간 좋아하게 만들어라
02 마음을 움직이는 작은 선물을 하라
03 불편한 진실을 말하는 방법
04 환자를 죽이는 의사가 되지 마라
05 비슷하면 끌리고 끌리면 좋아진다
06 불변의 ‘원칙’은 없다

3장 동기 다루기_변화의 계기를 만들어라
01 모든 동기는 사랑을 먹고 자란다
02 엄지 하나로 즐겁게 바뀐 청소 시간
03 직원들을 추켜세우는 방법
04 꿈의 3,000점을 향하여
05 말과 내적 동기 유발의 관계
06 함께하는 조직 ‘리추얼’을 만들어라

4장 고객 다루기_마케팅으로 승부하라
01 먼저 주고, 먼저 정성을 기울여라
02 고객에게 정확한 정보를 주어라
03 상식을 뒤집는 역발상
04 고객의 뇌에 불 붙지 않도록 가격을 책정하라
05 선택지가 많으면 안 좋은 이유
06 고객의 기대감을 확신으로 바꿔라
07 재방문의 네 가지 비밀

5장 리더 다루기_나부터 성찰하고 소통하라
01 소통과 자기애도 연습이 필요하다
02 불편한 감정 다루기
03 자극과 반응 사이의 공간
04 나를 알아차리는 게 소통의 시작이다
05 회복에도 탄력성이 존재한다
06 소통의 핵심은 팀워크다
07 나의 에너지 4종 세트
08 아싸로 시작했다 인싸로 끝맺는 비결

[인터넷서점 알라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