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마케팅관리 : 디지털시대의 뉴 마케팅 = Marketing management : new marketing of the digital age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EM0000055794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김화_종합자료실
325.5-최68ㅁ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예약 예약불가 무인대출예약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EM0000055794 김화_종합자료실
325.5-최68ㅁ
대출가능 예약불가
무인대출예약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대외적 마케팅 환경요인들이 급변하고, 마케팅이 가장 근본적으로 출발해야 하는 시장과 소비자 자체가 변화하고 있다. 기업의 불확실성은 더욱 높아지고, 경쟁은 탈범주화되면서 기업은 진정한 무한경쟁 상황에 처해졌다. 또한, 마케팅 R&D 차원에서, 시장 및 소비자 조사차원에서, 커뮤니케이션 실행 차원 등...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