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공간은 경험이다 : 지 않는 시대, 팔리는 경험 마케팅
  • ㆍ저자사항 이승윤 지음
  • ㆍ발행사항 서울 : 북스톤, 2019
  • ㆍ형태사항 240 p. : 천연색삽화 ; 22 cm
  • ㆍISBN 9791187289524
  • ㆍ주제어/키워드 공간 경험 소유하지 시대 팔리 마케팅
  • ㆍ소장도서관 김화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EM0000055462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김화_종합자료실
325.5-이58ㄱ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예약 예약불가 무인대출예약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EM0000055462 김화_종합자료실
325.5-이58ㄱ
대출가능 예약불가
무인대출예약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공간을 통해 경험을 연결하다!디지털 시대의 온라인 마케팅과 빅데이터를 연구해 오다, 소비자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원하는 것이 다르지 않다는 사실을 알고 오프라인 연구에도 뛰어든 이승윤의 『공간은 경험이다』. 지금의 소비자는 돌아다니고, 체험하고, 만져보고, 놀고 싶어 한다. “나 지난 주말에 뭐...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