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디지털 마케팅 4.0 = Digital marketing 4.0 : 4차 산업혁명과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EM0000054621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김화_종합자료실
325.5-조811ㄷ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예약 예약불가 무인대출예약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EM0000054621 김화_종합자료실
325.5-조811ㄷ
대출가능 예약불가
무인대출예약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이른바 디지털 컨버전스 (DIGITAL CONVERGENCE)로 불리는 디지털 기술과 전통적 매체의 융합은 모바일, 디지털 사이니지, SNS, IPTV, AR, VR 등 다양하고 새로운 디지털 미디어의 폭발적 성장을 이끌고 있다. 이에 따라 과거의 강제적이고 일방향적이던 마케팅은 새로운 형태의 마케팅, 즉 실시간 참여형의...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