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경영 4.0 = Service management
  • ㆍ저자사항 최정일 외:지은이
  • ㆍ발행사항 고양: 문우사, 2017
  • ㆍ형태사항 310 p.: 삽화; 21 cm
  • ㆍISBN 9791185994277
  • ㆍ주제어/키워드 서비스 경영
  • ㆍ소장도서관 관전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060000014348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관전_일반열람실
325.1-최73서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예약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불가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060000014348 관전_일반열람실
325.1-최73서
대출가능 예약불가 신청불가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서비스 경영 4.0』은 경영의 순환 사이클에 맞추어 서비스 경영 전체를 모두 아우르는 욕심 대신 핵심내용만을 선정하여 서술된 책이다. 서비스를 설계하고 교육하는 서비스 계획 분야, 서비스 실행 부문으로 서비스 현장의 초점인 고객 접점을 관리하는 서비스 인카운터와 물리적 환경인 서비스 스케이프...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