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시대의 마케팅 : 변화한 소비자를 어떻게 사로잡을 것인가
  • ㆍ저자사항 최순화:지은이
  • ㆍ발행사항 서울: 세종서적, 2016
  • ㆍ형태사항 287 p. : 삽화; 21 cm
  • ㆍISBN 9788984075900
  • ㆍ주제어/키워드 뉴노멀시대 마케팅 변화 소비자
  • ㆍ소장도서관 관전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060000014194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관전_일반열람실
325.5-최57뉴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예약 예약불가 무인대출예약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060000014194 관전_일반열람실
325.5-최57뉴
대출가능 예약불가
무인대출예약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뉴노멀 시대, 마케팅 진검승부가 시작됐다!저성장, 저소비 시대를 돌파하는 브랜드 마케팅 전략 『뉴노멀 시대의 마케팅』. 2008년 세계 금융 위기 이후, 불황은 장기화되고 소비 시장은 싸늘해졌다. 첨단 제품과 명품에 열광하던 소비자들은 이제 싸고 괜찮은 굿 이너프 상품에 익숙해져 지갑을 굳게 닫았다. 연령...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