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기업 명성과 커뮤니케이션 = Coporate reputation and communication : 통합 커뮤니케이션 자본 모델의 이론과 전략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060000013012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관전_일반열람실
325.76-차98기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예약 예약불가 무인대출예약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060000013012 관전_일반열람실
325.76-차98기
대출가능 예약불가
무인대출예약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커뮤니케이션은 개인과 개인, 혹은 특정 조직과 공중 간에 서로 의사소통하며 상호 이해를 증진시킬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요소이다. 그래서 기업은 커뮤니케이션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기업의 상황을 알리고 기업 특유의 가치 및 목표를 나누면서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소비자들의 호의를 획득하고 사회적 책임을...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