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행태주의 마케팅 = Behavioral marketing in daily life : 라이프 스코링과 마케팅 플래닝
  • ㆍ저자사항 이징호 지음
  • ㆍ발행사항 서울: 시그마프레스, 2013
  • ㆍ형태사항 xi, 225 p. : 삽화, 도표; 25 cm
  • ㆍ일반노트 색인수록 권말부록: 마케팅 스코링 쓰임새 ; 방법론 ; 주요 분석 도식
  • ㆍISBN 9788968660122
  • ㆍ주제어/키워드 행태주의 마케팅 라이프 스코링 플래닝 BEHAVIORAL MARKETING DAILY LIFE
  • ㆍ소장도서관 관전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060000010370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관전_일반열람실
325.5-이79행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예약 예약불가 무인대출예약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060000010370 관전_일반열람실
325.5-이79행
대출가능 예약불가
무인대출예약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라이프 스코링과 마케팅 플래닝 『행태주의 마케팅』. 기존의 마케팅 전략론, 조사방법론, 광고 커뮤니케이션 이론, 소비자행동이론에 대한 새로운 관점의 방법론을 제시하는 책이다. 행태주의 마케팅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 생활(라이프) 스코링 방법론을 통하여 마케팅 플래닝을 하는 새로운 패러다임(S...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