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고객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의 51 진실
  • ㆍ저자사항 브라이언 틸,
  • ㆍ발행사항 서울: 시그마북스, 2009
  • ㆍ형태사항 293p.; 23cm
  • ㆍ일반노트 원저자명: Brian D. Till, Donna Heckler
  • ㆍISBN 9788984453661
  • ㆍ주제어/키워드 고객 사랑받는 브랜드 51가지 진실
  • ㆍ소장도서관 관전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060000007127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관전_일반열람실
326.16-브23고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예약 예약불가 무인대출예약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060000007127 관전_일반열람실
326.16-브23고
대출가능 예약불가
무인대출예약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우리가 매일 접하는 수많은 성공적인 브랜드. 이런 브랜드를 만들어 내는 것은 무척 간단한 일처럼 보이지만, 단순히 상품에 대한 애착과 창의적인 광고만으로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를 만들어 낼 수는 없다. 다양한 마케팅 영역에서 지능적, 전략적, 체계적인 의사결정이 필요하다. 이 책은 훌륭한 제품을...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