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고객가치를 높이는) 고객서비스 전략 : 고객감동을 위한 실무지침서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060000007122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관전_일반열람실
325.512-일23고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예약 예약불가 무인대출예약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060000007122 관전_일반열람실
325.512-일23고
대출가능 예약불가
무인대출예약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고객서비스 전략』은 고객서비스에 필요한 여러 기술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독자들에게 실무적인 연습기회를 제공하면서 한편으로 고객서비스 산업의 역동성을 시험해 볼 수 있게 한다. 또한 고객서비스의 피상적인 요소들이 아니라 고객서비스를 성공으로 이끌어 줄 구체적인 기술과 전략을 집중적으로...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