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미디어 마케팅
  • ㆍ저자사항 윤홍근 지음
  • ㆍ발행사항 파주 : 한울, 2009
  • ㆍ형태사항 462 p.: 삽화, 도표; 24 cm
  • ㆍ총서사항 한울아카데미 ; 1160
  • ㆍISBN 9788946051607
  • ㆍ주제어/키워드 미디어 마케팅 MEDIA MARKETING 한울아카데미
  • ㆍ소장도서관 관전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060000006655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관전_일반열람실
326.7-윤95미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예약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불가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060000006655 관전_일반열람실
326.7-윤95미
대출가능 예약불가 신청불가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미디어 마케팅』은 윤홍근의 저서로 정치 사회분야의 전문서적이다. 미디어 마케팅은 방송사가 경쟁방송사를 시청률이나 광고수주율에서 이겨서 소비자를 확보하고, 최대의 이익을 달성하고자 하는 활동을 의미한다. 이 책은 총 10장에 걸쳐 생존전략으로서의 미디어 마케팅에 관해 서술하고 있다. [양장본]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