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인터넷 다이렉트 마케팅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060000000067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관전_일반열람실
326.165-브235ㅇ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예약 예약불가 무인대출예약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060000000067 관전_일반열람실
326.165-브235ㅇ
대출가능 예약불가
무인대출예약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전략적인 관점과 전술적인 지침을 합쳐 놓아 인터넷 다이렉트 마케팅을 구축하기 위해 어디에 어떻게 투자해야 하는지, 또한 최고의 성공을 거두기 위해 프로그램을 어떻게 계획, 개발, 이행할 것인지를 보여준다. 따라서 구경제와 신경제의 모든 사업체들의 경영진들, 메니저들, 그리고 마케터들에게 막대한 수익...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