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
KMO201601361 |
005 |
|
20160714111039 |
007 |
|
ta |
008 |
|
150828s2015 ulka 000 kor |
020 |
|
9788984074972 03320: \15000 |
023 |
|
CIP2015020666 |
040 |
|
142028 142028 |
041 |
1 |
kor eng |
052 |
01 |
325.5 15-109 |
056 |
|
325.5 26 |
082 |
01 |
658.8 223 |
090 |
|
325.5 제848ㅈ |
245 |
00 |
제프리 무어의 캐즘 마케팅 / 제프리 A. 무어 지음 ; 윤영호 옮김 |
246 |
19 |
Crossing the chasm : marketing and selling disruptive products to mainstream customers |
260 |
|
서울 : 세종서적, 2015 |
300 |
|
328 p. : 삽화 ; 21 cm |
500 |
|
원저자명: Geoffrey A. Moore 권말부록: 첨단기술 시장개발 모델 ; 디지털 소비자의 수용에 관한 4단 기어 모델 |
546 |
|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
650 |
8 |
마케팅 첨단 산업 |
653 |
|
제프리 무어 캐즘 마케팅 |
700 |
1 |
Moore, Geoffrey A. 윤영호 |
900 |
10 |
제프리, 무어 A. |
950 |
0 |
\15000 |
049 |
0 |
EM00000449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