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 00715nam a2200241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2200132 | |
005 | 20221113165552 | |
008 | 221113s2022 ulk 000 kor | |
020 | 9788965965190 03320: \17500 | |
040 | 742108 742108 | |
056 | 325.571 26 | |
090 | 325.571 신94ㅇ | |
245 | 00 | 왜 파타고니아는 맥주를 팔까 : ESG 시대의 지속가능한 브랜드 관리 원칙 / 신현암, 전성률 지음 |
260 | 서울 : 흐름출판, 2022 | |
300 | 294 p. : 천연색삽화, 도표 ; 22 cm | |
650 | 8 | 브랜딩 마케팅 전략 ESG |
653 | 파타고니아 맥주 팔까 ESG 시대 지속가능한 브랜드 관리 원칙 | |
700 | 1 | 신현암, 1963-, 申鉉岩 전성률, 1963-, 全成律 |
950 | 0 | \17500 |
049 | 0 | SE0000000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