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
KMO202002613 |
005 |
|
20200915095840 |
007 |
|
ta |
008 |
|
190910s2019 ulkacj 001 kor |
020 |
|
9788994655772 03370: \18000 |
023 |
|
CIP2019035761 |
035 |
|
(126144)KMO201925536 UB20190324399 |
040 |
|
126144 126144 011001 142046 |
041 |
1 |
kor ger |
052 |
01 |
373.25 19-8 |
056 |
|
373.25 26 |
082 |
01 |
371.36 223 |
090 |
|
373.25 미91프 |
245 |
00 |
프로젝트 수업을 말하다: 듀이, 킬패트릭 그리고 진보교육/ 미하엘 크놀 |
246 |
19 |
Dewey, Kilpatrick und >>progressive<< Erziehung: Kritische Studien zur Projektpädagogik |
260 |
|
서울: 지식프레임, 2019 |
300 |
|
444 p.: 삽화, 초상; 21 cm |
500 |
|
원저자명: Michael Knoll |
504 |
|
"미국의 프로젝트 방식 연대기"와 색인수록 |
546 |
|
독일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
650 |
8 |
학습법 프로젝트 |
653 |
|
프로젝트 수업 말하 듀 킬패트릭 그리 진보교육 |
700 |
1 |
미하엘 크놀 |
900 |
10 |
크놀, 미하엘 |
950 |
0 |
\18000 |
049 |
0 |
0600000176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