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
KMO202000218 |
005 |
|
20200108162347 |
007 |
|
ta |
008 |
|
180725s2018 ulkad 001 kor |
020 |
|
9791162992555 03320: \15000 |
023 |
|
CIP2018023394 |
035 |
|
UB20180248721 |
040 |
|
011001 011001 142046 |
052 |
01 |
325.571 18-21 |
056 |
|
325.571 26 |
082 |
01 |
658.827 223 |
090 |
|
325.571 최69문 |
245 |
00 |
문화코드 브랜드디자인 방법론 : 브랜드를 만드는 힘, 문화브랜드가 되는 방법, CCBD/ 최인영 |
260 |
|
서울: 북랩, 2018 |
300 |
|
377 p. : 삽화, 도표; 23 cm |
500 |
|
권말부록 수록 |
504 |
|
참고문헌(p. 368-373)과 색인수록 |
536 |
|
2015년도 정부(교육부)의 재원으로 한국연구재단의 지원을 받아 수행된 연구임(NRF-2015S1A6A4A01011924) |
650 |
8 |
브랜드 디자인 |
653 |
|
문화코드 브랜드디자 브랜드 만드 힘 문화브랜드 되 방법 CCBD |
700 |
1 |
최인영 |
950 |
0 |
\15000 |
049 |
0 |
06000001628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