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이용현황
리더 00950nam a2200289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1901121
005 20191228143055
007 ta
008 190722s2019 ggkad 000 kor
020 9788925413747 93370: \16000
035 UB20190250658
040 011001 011001 142046
052 01 600.7 19-48
056 600.7 26
082 01 700.7 223
090 600.7 정65예
245 00 예술교육의 다문화 실천 담론 = A critical discourse for multi-cultural practices through arts education : 철학·예술·문화·교육을 바라보는 시각/ 정옥희
260 파주: 교육과학사, 2019
300 269 p. : 삽화, 도표; 26 cm
504 참고문헌: p. 260-269
536 2015년 정부(교육부)의 재원으로 한국연구재단의 지원을 받아 수행된 연구임(NRF-2015S1A6A4A01010111)
650 8 문화 예술 교육 다문화(문화)
653 예술교육 다문화 실천 담론 철학예술문화교육 바라보 시각 CRITICAL DISCOURSE MULTICULTURAL PRACTICES ARTS EDUCATION
700 1 정옥희
950 0 \16000
049 0 060000016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