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
KMO201901121 |
005 |
|
20191228143055 |
007 |
|
ta |
008 |
|
190722s2019 ggkad 000 kor |
020 |
|
9788925413747 93370: \16000 |
035 |
|
UB20190250658 |
040 |
|
011001 011001 142046 |
052 |
01 |
600.7 19-48 |
056 |
|
600.7 26 |
082 |
01 |
700.7 223 |
090 |
|
600.7 정65예 |
245 |
00 |
예술교육의 다문화 실천 담론 = A critical discourse for multi-cultural practices through arts education : 철학·예술·문화·교육을 바라보는 시각/ 정옥희 |
260 |
|
파주: 교육과학사, 2019 |
300 |
|
269 p. : 삽화, 도표; 26 cm |
504 |
|
참고문헌: p. 260-269 |
536 |
|
2015년 정부(교육부)의 재원으로 한국연구재단의 지원을 받아 수행된 연구임(NRF-2015S1A6A4A01010111) |
650 |
8 |
문화 예술 교육 다문화(문화) |
653 |
|
예술교육 다문화 실천 담론 철학예술문화교육 바라보 시각 CRITICAL DISCOURSE MULTICULTURAL PRACTICES ARTS EDUCATION |
700 |
1 |
정옥희 |
950 |
0 |
\16000 |
049 |
0 |
0600000160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