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
KMO202000031 |
005 |
|
20191216173539 |
008 |
|
191216s2019 ulk 000 kor |
020 |
|
9791189995379 03320: \24800 |
040 |
|
142033 142033 |
041 |
1 |
kor eng |
056 |
|
325.512 26 |
090 |
|
325.512 테69ㄷ |
245 |
00 |
디커플링 = Decoupling : 넷플릭스, 아마존, 에어비앤비…한순간에 시장을 점령한 신흥 기업들의 파괴 전략 / 탈레스 S. 테이셰이라 지음 ; 김인수 옮김 |
246 |
19 |
Unlocking the customer value chain : how decoupling drives consumer disruption |
260 |
|
서울 : 인플루엔셜, 2019 |
300 |
|
495 p. : 삽화, 도표 ; 23 cm |
500 |
|
원저자명: Thales S. Teixeira |
546 |
|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참고문헌(p. 462-491)과 색인수록 |
650 |
8 |
고객 관계 관리 고객 만족 경영 |
653 |
|
디커플링 넷플릭스 아마존 에어비앤비한순간 시장 점령한 신흥 기업 파괴 DECOUPLING |
700 |
1 |
Teixeira, Thales S. 김인수 |
900 |
10 |
테이셰이라, 탈레스 S. |
950 |
0 |
\24800 |
049 |
0 |
01000005747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