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 00729nam a2200265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900208 | |
005 | 20190706113814 | |
007 | ta | |
008 | 190216s2019 ulkad 000a kor | |
020 | 9788968487880 93000: \23000 | |
035 | (111011)KMO201900516 UB20190028578 | |
040 | 111011 111011 142046 | |
056 | 325.512 26 | |
090 | 325.512 배53서 | |
245 | 20 |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 서비스 디자인 씽킹 = Service design thinking/ 배성환 |
260 | 서울: 한빛미디어, 2019 | |
300 | 372 p. : 천연색삽화, 도표; 23 cm | |
500 | 표제관련정보: 차별화된 서비스 경험과 비즈니스 혁신을 만드는 고객 중심 접근법 | |
504 | 참고문헌: p. 369-372 | |
650 | 8 | 고객 관리 |
653 | 서비스 디자인 씽킹 | |
700 | 1 | 배성환 |
950 | 0 | \23000 |
049 | 0 | 06000001548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