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 00631nam 2200229 k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900337 | |
005 | 20190203164508 | |
008 | 190104s2017 ggka 001a kor | |
020 | 9791186689172 93320: \29000 | |
040 | 142033 142033 | |
056 | 325.581 25 | |
090 | 325.581 고39ㅅ | |
245 | 20 | (빅데이터 활용과 광고 사례 기반의)소비자 행동론= Consumer behavior/ 고민정, 김용진 지음 |
260 | 파주: 생능, 2017 | |
300 | 467 p.: 삽화; 24 cm | |
500 | 2018년 세종도서 학술부문 선정도서임 | |
504 | 참고문헌(p. 449-454)과 색인(p. 455-467)수록 | |
653 | 소비자 행동론 소비자행동 소비자심리 | |
700 | 1 | 고민정 김용진 |
950 | 0 | \29000 |
049 | 0 | 01000005586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