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
KMO201602552 |
005 |
|
20160902133508 |
007 |
|
ta |
008 |
|
150907s2015 ggkad 000 kor |
012 |
|
KMO201549720 |
020 |
|
9788926870105 93320: \18000.00 |
035 |
|
(011001)KMO201549720 UB20150204897 |
040 |
|
011001 011001 142046 |
052 |
01 |
324.3 15-65 |
056 |
|
324.3 26 |
082 |
01 |
658.022 223 |
090 |
|
324.3 진44브 |
245 |
00 |
브랜드, 세계를 삼키다 : 작지만 강한 한국 중소기업의 성공 DNA/ 진병호, 정재은, 정소원, 양희순 지음 |
260 |
|
파주: 한국학술정보, 2015 |
300 |
|
345 p. : 천연색삽화, 도표; 22 cm |
504 |
|
참고문헌 수록 |
536 |
|
2013년도 정부(교육부)의 재원으로 한국연구재단의 지원을 받아 수행된 연구 |
650 |
8 |
중소 기업 브랜드 마케팅 성공 전략 |
653 |
|
브랜드 중소기업 성공 성공전략 강소기업 강한한국 DNA |
700 |
1 |
정재은 정소원 양희순 진병호 |
950 |
0 |
\18000 |
049 |
0 |
01C00001299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