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 00758nam a2200253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500216 | |
005 | 20150115111027 | |
008 | 150107s2013 ulk 000 kor | |
020 | 9788968660122 93320: \18000 | |
035 | (148003)KMO201500012 BUB2015027810 | |
040 | 148003 148003 142046 | |
056 | 325.5 25 | |
090 | 325.5 이79행 | |
245 | 10 | 행태주의 마케팅 = Behavioral marketing in daily life : 라이프 스코링과 마케팅 플래닝/ 이징호 지음 |
260 | 서울: 시그마프레스, 2013 | |
300 | xi, 225 p. : 삽화, 도표; 25 cm | |
500 | 색인수록 권말부록: 마케팅 스코링 쓰임새 ; 방법론 ; 주요 분석 도식 | |
650 | 8 | 마케팅 전략 |
653 | 행태주의 마케팅 라이프 스코링 플래닝 BEHAVIORAL MARKETING DAILY LIFE | |
700 | 1 | 이징호 |
950 | 0 | \18000 |
049 | 0 | 01C000010370 |